카발레리아 루스티카나 다운로드

카루소가 창조의 책임을 맡은 첫 번째 주요 오페라 역할은 1898년 11월 17일 밀라노 테아트로 리리코에서 움베르토 조르다노의 페도라에서 로리스였다. 1902년 11월 6일 같은 극장에서 그는 프란체스코 시레아의 아드리아나 레쿠브르에서 마우리치오역을 맡았다. (푸치니는 1900년 초연 당시 토스카에서 카바라도시의 역할로 젊은 카루소를 캐스팅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궁극적으로는 더 오래되고 더 확립된 에밀리오 드 마르치(Emilio De Marchi)를 선택했다.) 한 달 후인 4월 11일, 그는 100파운드의 스털링 요금으로 밀라노 호텔 방에서 첫 번째 어쿠스틱 녹음 그룹을 만들기 위해 Gramophone Company Limited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이 10개의 디스크는 빠르게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영어권 세계에 걸쳐 29 세의 카루소의 명성을 확산하는 데 도움이. 런던 의 로얄 오페라 하우스, 코벤트 가든의 관리, 베르디의 아이다에서 모차르트의 돈 조반니에 이르기까지 여덟 가지 오페라의 출연 시즌에 그를 서명. 코벤트 가든에서 그의 성공적인 데뷔는 1902년 5월 14일 베르디의 리골레토에서 만투아 공작으로 일어났다. 코벤트 가든의 가장 높은 급여를 받는 디바인 호주 소프라노 넬리 멜바는 그를 길다로 제휴했습니다. 그들은 1900년대 초에 자주 함께 노래를 부했다.

멜바는 회고록에서 카루소의 목소리를 칭찬했지만, 카루소보다 더 세련된 음악가이자 해석적인 예술가로 여겨졌다. 1920년 9월 16일, 카루소는 뉴저지 주 캠던에 있는 빅터의 트리니티 교회 스튜디오에서 3일간의 녹음 세션을 마쳤다. 그는 로시니에 의해 몸집이 작은 메세 솔레넬에서 도민 Deus와 십자가를 포함하여 여러 디스크를 기록했다. 이 녹음은 그의 마지막이었다. 미국은 1917년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하여 유럽에 군대를 파견했다. 카루소는 분쟁 중에 광범위한 자선 사업을 했으며, 콘서트를 제공하고 리버티 본드 드라이브에 열정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전쟁 관련 애국운동을 위한 기금을 모금했다. 테너는 미국에 도착한 이래로 날카로운 사업가임을 보여주었다. 그는 기록적인 로열티와 노래 수수료로 인한 수입의 상당한 비율을 다양한 투자에 투입했습니다.

전기 작가 마이클 스콧은 1918 년 전쟁이 끝날 때까지 카루소의 연간 소득세 계산서가 $ 154,000에 달했다고 기록합니다. [25] 카루소의 목소리는 전성기에 높은 D-flat까지 확장되었고, 나이가 들면서 힘과 무게가 커졌다. 때때로, 그의 목소리는 어둡고 거의 바리톤색을 띠고 있다. [50] 그는 가사에서 스핀토, 극적인 부분, 이탈리아와 프랑스 레퍼토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역할을 불렀다. 독일 레퍼토리에서 카루소는 아사드(칼 골드마크의 세바 여왕)와 리처드 바그너의 로엔그린(Lohengrin)의 두 가지 역할만 불렀으며, 1899년과 1901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이탈리아어로 공연했다. [51] 카루소는 밀라노의 라 스칼라, 로얄 오페라 하우스, 코벤트 가든, 런던의 마린스키 극장,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테아트로 콜론 과 같은 장소에서 노래를 부르는 동안, 그는 뉴욕시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가장 자주 출연했다. 18시즌 연속 테너를 배출했다. 1910년 메트로에서 그는 지아코모 푸치니의 라 팬첼라 델 웨스트에서 딕 존슨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카루소는 또한 500곡 이상의 레퍼토리를 가지고 있었다. 조지 M. 코한의 “Over There”, 헨리 지엘의 “For You Alone”, 아서 설리반의 “잃어버린 코드”와 같은 몇 가지 영어 타이틀을 포함하여 클래식 작곡부터 전통 이탈리아 멜로디와 당시의 인기 곡에 이르기까지 다양했습니다.

카루소의 오페라 레퍼토리는 주로 이탈리아 작품과 프랑스어로 몇 가지 역할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두 개의 독일 오페라, 바그너의 로엔그린과 골드마크의 다이 쾨니진 폰 사바를 연주했으며, 그의 경력 초기에 이탈리아어로 노래를 불렀다.